동양생명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연락처 정보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안내
동양생명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번호: 1577-1004
- 해외 이용 시: +82-2-2047-2000
콜센터 운영 시간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ARS 이용 가능 시간: 오전 8시 ~ 오후 11시
ARS 단축번호 안내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 시, 아래의 단축번호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 [1] 간편 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 대출 (500만원까지)
- 2: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 3: 모바일창구 바로가기
- [2]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 보험료 입금
- 2: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 [3] 증명서 및 서류발급 (이메일/FAX/우편)
- 1: 보험증권재발행 (이메일/우편)
- 2: 납입내역서 (이메일/FAX)
- 3: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FAX)
- 4: 해약영수증 (이메일/FAX)
- 5: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4] 보험금 청구안내
- 1: 사고보험금 청구 (모바일연결)
- 2: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3: 전문상담원 연결
- [5] 모바일 창구 연결
- [6] 창구위치안내
- [7] 신계약 해피콜 안내
- [8] 보이스피싱 신고
- [0] 상담원 연결
음성 ARS
- [1] 간편 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 대출 (500만원까지)
- 2: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 [2]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 보험료 입금
- 2: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 3: 자동이체 해지
- [3] 증명서 및 서류발급 (이메일/FAX/우편)
- 1: 보험증권재발행 (이메일/우편)
- 2: 납입내역서 (이메일/FAX)
- 3: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FAX)
- 4: 해약영수증 (이메일/FAX)
- 5: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4] 창구위치안내
- [5]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 신고
- 1: 보안카드 문의
- 2: 보이스피싱 신고
- [6] 해피콜 문의
- [0] 상담원 연결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이용 꿀팁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보험계약대출 관련
- Q: 보험계약대출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신 후, ARS 메뉴에서 [1]번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입 및 자동이체
- Q: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A: ARS 메뉴에서 [2]번을 선택하신 후,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및 서류 발급
- Q: 보험증권을 재발행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ARS 메뉴에서 [3]번을 선택하신 후, 보험증권 재발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 Q: 보험금 청구는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 A: ARS 메뉴에서 [4]번을 선택하시면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 시 전문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지점 및 고객창구 안내
- Q: 가까운 지점의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 A: ARS 메뉴에서 [6]번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지점의 위치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이용 꿀팁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동양생명 모바일 창구 이용 안내
동양생명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창구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