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 완벽 안내

 

 

1. KT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안내

KT는 유선 및 무선 상품에 따라 각각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무선 상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무선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2. 유선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인터넷, TV, 집전화 등 유선 상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유선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 안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3.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각 서비스별 상담 가능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가능 시간 안내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고장 신고 및 통화 품질 상담: 24시간 가능
  • 분실 접수, 일시 정지, 로밍 상담: 24시간 가능

 

 

4.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 및 해외 발신 번호

외국인 고객이나 해외에서 KT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경우, 아래의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외국인 전용 및 해외 발신 고객센터

  • 외국인 전용 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 해외 발신 번호: +82-2-2190-0901 (KT폰에서 무료)

 

 

5. 기타 서비스 전담 센터 안내

특정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전담 센터로 연락하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전담 센터 전화번호

  • 인터넷/PC 관리: 1588-1060 / 080-250-0600 (무료)
  • 4G WiBro: 080-000-1472
  • 지니뮤직: 1577-5337
  • 기업 서비스: 1588-0114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 안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결론

KT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여러 채널과 전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필요에 맞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T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