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고객센터 연락처와 자주 묻는 질문 모음

일본항공(JAL)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한국 내 고객센터 연락처와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정보를 참고하여 더욱 편리한 여행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일본항공 한국 고객센터 연락처

한국에서 일본항공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02-757-1711 (서울)
  • 영업시간: 평일 09:00~17:30 (주말 및 한국 공휴일 휴무)
  • 팩스번호: 02-774-1286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6 (을지로1가, 프레지던트호텔), 3층 (우편번호 04533)

 

 

2. 항공권 예약 및 결제 관련 FAQ

항공권 예약과 결제 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주요 질문 목록

  • Q: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한화(KRW) 외 다른 화폐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Q: 예약 발권 후 여권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 Q: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항공권의 변경 및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Q: 사전 좌석 지정이 가능한가요?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바로 연결 방법 및 유의사항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3. 수하물 및 기내 반입 관련 FAQ

수하물 규정과 기내 반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주요 질문 목록

  • Q: 음료나 화장품, 면세점 등에서 구입한 주류 등의 액체류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가요?
  • Q: 당뇨병이 있는데 기내로 인슐린과 주사기 반입이 가능한가요?
  • Q: 수하물 보안검사가 끝날 때까지 대기하라는 안내는 무슨 뜻인가요?

 

 

4. 마일리지 관련 FAQ

JAL 마일리지 뱅크(JMB) 회원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 질문 목록

  • Q: JAL 마일리지 뱅크 회원가입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Q: 탑승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Q: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항공권을 예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기타 서비스 관련 FAQ

그 외 일본항공 이용 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입니다.

 

주요 질문 목록

  • Q: 특별 기내식을 신청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Q: 예약 시 이름을 띄어쓰기로 입력했는데, 전자항공권에는 붙어서 나옵니다. 문제가 있나요?
  • Q: 탑승 수속 마감은 출발 몇 시간 전인가요?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바로 연결 방법 및 유의사항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결론

일본항공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위의 고객센터 연락처와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